Movie > 블라인드 , Blind , 200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ie > 블라인드 , Blind , 2007

영화정보

본문

Base Info
title블라인드
original titleBlind
release date2007-02-08
runtime98
vote average (vote count)6.4 (14)
popularity3.273
genre드라마, 로맨스
statusReleased
spoken languagesNederlands (nl)
original languagenl
production countriesBulgaria (BG), Netherlands (NL), Belgium (BE)
production companiesKlas Film, MMG Film & TV Production, Phanta Film, NTR
Summary
“내 사랑 나를 기억해줘. 네 손끝, 네 귓가에 남은 나를...”
앞을 보지 못하는 ‘루벤’. 후천적으로 시력을 잃고 짐승처럼 난폭해진 그를 위해 어머니는 책을 읽어주는 사람을 고용하지만 다들 오래가지 못해 그만둔다. 새로운 낭독자로 온 ‘마리’가 첫만남에서부터 루벤을 제압한다. 마리는 어릴 적 학대로 얼굴과 온몸에 가득한 흉측한 상처와 남들과 다른 모습에 사람들의 시선을 피해 다니지만 볼 수 없는 루벤 앞에서만은 자신을 드러낸다. 루벤은 [눈의 여왕]을 읽어주는 마리의 기품 있는 목소리와 단호한 행동에 관심을 갖고, 마리를 아주 아름다운 모습일 거라 상상하며 사랑에 빠진다. 누군가에게 사랑 받는 것이 처음인 마리 역시 낯선 이 감정이 사랑임을 깨닫고 마음을 연다. 하지만 루벤이 수술로 눈을 치료할 수 있게 되면서 마리는 자신을 보고 실망할 것이 두려워 그의 곁을 떠난다. 이제 모든 것을 볼 수 있게 된 루벤은 사라진 마리를 찾아 방황하는데…
Actors
핼리너 레인, 요런 셀데슬라흐츠
Images
Videos
[ Trailer ] [블라인드] 1차 예고편
컨텐츠 저작권
The Movie Database OpenAPI,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오픈API, 영상물등급위원회 오픈API 서비스를 통해서 구현되었습니다.

Copyright © Movie.Baragi.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