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 빈 , Bean , 1997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Movie > 빈 , Bean , 1997

영화정보

본문

Base Info
title
original titleBean
release date1997-07-03
runtime89
vote average (vote count)6.46 (2300)
popularity21.519
genre가족, 모험, 코미디
statusReleased
spoken languagesEnglish (en)
original languageen
production countriesUnited Kingdom (GB)
production companiesWorking Title Films, Tiger Aspect
Summary
영국 왕립 미술관(Royal National Gallery, London) 최악의 직원 빈(Mr. Bean: 로완 아킨슨 분)이 하는 일이란 기껏 한쪽 구석에 앉아 졸거나 빈둥돼는 것이 전부다. 하지만 모두가 꺼려하는 빈을 유독 왕립 미술관 회장만이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언제나 그렇듯 왕립 미술관 이사회의 가장 중요한 안건은 천하의 사고뭉치 빈을 쫓아내는 것. 그러던 어느날, 빈을 사라지게 할 호재가 생겼다. 미국 최고의 걸작 '휘슬러의 어머니'의 본국 송환에 앞서 그리어슨 미술관(Grierson Art Gallery, Los Angeles)은 대대적인 기념 행사를 계획한다. 그 일환으로 영국 왕립 미술관에 저명한 박사를 초청한 것이다. 이사회는 빈을 대신 보내기로 결정하고, 빈은 열렬한 환성을 받으며 미국으로 향한다. 하지만 빈은 처음 도착한 공항에서부터 불법 총기 소지자로 오인받아 공항을 아수라장으로 만든다. 이제 그가 지나는 곳은 모두가 혼돈과 무질서의 세계로 뒤덮히기 시작한다. 한편, 영문도 모르는 채 빈을 최고의 미술학자로 오인한 그리어슨 미술관측은 소수의 관계자들만이 모인 자리에서 '휘슬러의 어머니'를 최초로 공개한다. 모두가 잠시 자리를 뜬 사이, 빈과 '휘슬러의 어머니'의 너무도 끔찍한 악연이 시작되는데.
Images
컨텐츠 저작권
The Movie Database OpenAPI, 영화관입장권통합전산망 오픈API, 영상물등급위원회 오픈API 서비스를 통해서 구현되었습니다.

Copyright © Movie.Baragi.Net All rights reserved.